더 늦기 전에! 아이와 서울 근교 겨울여행☃️

세시간전 | 2022-01-27 08:00읽힘 8360

눈 깜짝할 새에 겨울도 반쯤 지나가는 중이지만 아직 늦지 않았다. 눈과 얼음이 녹기 전에 부지런히 겨울여행을 떠나보자. 아이, 어른 모두 추운 날씨는 잊어버리고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을 모았다. 아직 우리 가족이 함께 겨울을 누리지 못했다면 서두르자! 글 리아

시선강탈 오리썰매🐥 산정호수

산정호수
포천 산정호수

@jjing1209

가을철 억새, 목공 체험, 놀잇배 등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포천 산정호수는 겨울이 되면 놀 거리가 더욱 풍성하다. 아직 늦지 않았으니 서둘러 떠나보자.

산정호수 오리타요

@jjing1209 오리기차 '오리타요'

산정호수 얼음썰매

@junbgha

평범한 얼음썰매는 싫다! 산정호수에서는 이제껏 보지 못했던 썰매를 만난다. 오리, 펭귄 썰매, 빙상자전거를 비롯해 산정호수만의 독특한 겨울놀이로 인기몰이 중이다.

자전거+오리썰매 구성

@sabujak._.j

썰매는 매표소에서 이용권을 구매하면 되고, 얼음썰매, 세발자전거, 대야 썰매, 펭귄 썰매 등 종류가 다양하다. 산정호수에서 제일 핫하고 인기가 좋은 썰매는 세발자전거+오리 썰매 구성. 자전거로 썰매를 끄는 형식으로 30분 단위로 구매가 가능하다.

펭귄썰매

@jjing1209

세발자전거+펭귄썰매 구성

@hani0724

인증샷도 찍고, 썰매도 타야 하는 우리에게는 부족한 시간이지만 어른도 아이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기 좋다. 다만 오리 썰매는 10대밖에 없어서 대기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알아두면 좋겠다. 펭귄 썰매는 대기가 없는 편이니 대기가 싫으면 펭귄 썰매를 노려보자. 얼음썰매는 1시간 단위로 이용할 수 있다. 썰매 타기 전 체력을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말길!

얼음썰매

@sabujak._.j

💸 세발자전거+오리썰매(30분) 12,000원 / 얼음썰매(60분) 6,000원 ⏰ 평일 10:00~17:00 주말 10:00~17:30 ✔️ 기간 ~2022년 2월 13일

겨울 4종세트🎣 청암 관광농원

청암관광농원
청암관광농원 얼음썰매

@j_dddda

청암관광농원 눈썰매

@ahn_0815

어떻게 하면 아이들과 주말을 알차게 보낼지 고민된다면 청암 관광농원으로 향해보자. 이곳은 눈썰매, 빙어잡이 체험, 얼음썰매까지 아이들과 함께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청암관광농원 눈썰매

@j_dddda

얼마 전 개장한 청암 관광농원의 윈터 페스티벌은 아쉽게도 금, 토, 일, 공휴일만 운영한다. 일주일에 3일만 운영하는 만큼 사람이 몰리는 편이니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가는 걸 추천한다.

청암관광농원 빙어잡이

@sionyu_home

청암관광농원 눈썰매

@ahn_0815

눈썰매장 소인 입장료는 13,000원으로 눈썰매+얼음썰매+빙어잡이+모닥불 4가지 옵션이 포함된 요금이다. 대인 요금은 빙어잡이 대신에 카페 이용권이 포함된다. 저렴한 가격에 겨울을 알차게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청암관광농원 얼음썰매

@j_dddda

청암관광농원 눈썰매

@hyeon_h_k

배가 고픈지도 모르게 시간을 보낼지도 모르지만 간식이 빠지면 서운하다. 스낵코너에서 핫도그, 컵라면 등 다양한 간식을 판매하지만 군고구마, 가래떡 등 모닥불에 구워 먹는 간식도 잊지 말자! 가족과 겨울여행의 낭만을 두 배로 채워줄 테다.

청암관광농원 가래떡

@hyeon_h_k

💸 대인, 소인 13,000원 ⏰ 금, 토, 일 10:00~17:00 ✔️ 기간 ~2월14일까지

카페에서 얼음썰매를?! 코미호미🛷

코미호미
코미호미 입구

@_oct_ourown

코미호미 포토존

@naraeee__h

추운 날씨에 야외활동은 부담스러운데 포기하기는 싫고, 가볍게 떠나고 싶으면 집중! 코미호미는 얼음썰매를 탈 수 있는 카페로 가평에 위치해 드라이브 겸 떠나기 좋다.

코미호미 얼음썰매

@naraeee__h

야외활동을 하기 위해 챙겨야 할 스키복, 내복 등 아이의 짐과 스케줄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딱! 음료 1인 1잔을 주문하면 카페 바로 앞에서 썰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코미호미 얼음썰매

@rurus_yumi

코미호미 무료 얼음썰매

@hui._.vely

디저트로 당 충전을 한 뒤, 얼음판을 신나게 누벼보자. 어른도 아이도 동심의 세계로 떠나온듯한 기분이다. 썰매는 코미호미에 마련되어 있지만 수량이 많지 않기 때문에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는 점 알아두면 좋겠다.

코미호미 오두막 포토존

@_oct_ourown

코미호미 오두막

@naraeee__h

넓은 정원을 돌아다니면서 인증샷도 필수! 이곳의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는 오두막. 테이블이 놓인 독채룸부터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듯한 곳까지 3개의 동을 자유롭게 오가며 이 공간을 풀코스로 즐기기 바란다.

코미호미 독채룸

@_oct_ourown

코미호미 정원

@____my.jaei

💸 1인 1음료 주문 시 썰매 무료 ⏰ 평일 10:00~19:30 주말 09:00~21:00

겨울의 에버랜드! 스노우버스터❄️

에버랜드
겨울의 에버랜드

@yeareumi____

에버랜드 포토존

@onefinej

추워도 테마파크를 빼놓으면 아쉽다. 아직 겨울을 만끽하지 못했다면 놀이 기구도 타고, 썰매까지 즐기는 에버랜드로 떠나볼까?

에버랜드 스노우버스터

@rotcblue

겨울의 에버랜드는 놀이 기구는 물론 눈썰매까지 더 짜릿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에버랜드 이용권만 구매하면 스노우버스터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스노우버스터는 익스프레스, 패밀리, 레이싱 총 3가지 코스로 즐긴다. 우리 가족, 일행이 스릴을 좋아하면 익스프레스 코스를 추천한다. 200m 높이를 네 명이서 함께 내려오니 더 빠른 속도로 내려갈 수 있다.

에버랜드 스노우버스터

@rotcblue

아직 우리 아이가 스릴을 즐길 준비가 안됐다면 패밀리 코스를 이용하자. 패밀리 코스는 다른 코스들에 비해 경사가 완만해서 아이 혼자 타기 충분하다.

에버랜드 스노우버스터

@seoyoon.2

에버랜드 스노우버스터

@minyoung.0412

에버랜드 스노우버스터를 편하게 즐기는 팁! 긴 대기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에버랜드 어플을 통해 미리 스마트 줄 서기를 해놓자. 그동안 다른 어트랙션을 이용하거나, 스노우버스터 입구 광장에 위치한 스노우야드에서 눈 오리 만들기, 몸풀기 눈썰매까지!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도록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에버랜드 스노우야드

@ziheeeya__

💸 에버랜드 입장권을 소지하면 스노우버스터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 에버랜드 앱 스마트줄서기로 운영하니 예약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