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가 한강에서 노는 법✌🏻한강 액티비티 4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부담없이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장소는 단연 한강이 아닐까. 한강에서 돗자리 깔고 치맥만 먹기에는 아쉬울 정도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많다. 하루하루 여행하듯 서울을 즐기는 방법, 지금 소개한다. 글 리아
럭셔리 여행 나도 한다! 세빛섬 요트투어
럭셔리 여행을 떠나야만 가능할법한 요트투어. 서울 한복판에서도 럭셔리 여행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는 사실! 해외여행 남부럽지 않은 요트투어 즐기러 세빛섬으로 떠나보자.
친절한 안전교육 설명, 구명조끼를 착용한 뒤 요트에 탑승한다. 제법 빠른 속도에 답답했던 마음이 뻥 뚫리는 듯한 기분이 절로든다. 힐링이 필요한 사람들 여기여기 붙어라🙋🏻♀️ 센스있는 음악까지 더해져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완벽 코스! 요트투어에서 경치만 감상하면 서운하다. 찍기만 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요트 명당자리 해먹에서 사진도 잊지 말고 남겨보자.
해먹 옆에 놓인 의자도 이곳을 대표하는 포토존. 아슬아슬하게 보여도 다른 자리와는 또 다르게 상쾌한 바람을 마주하니 무서움을 이겨내고 사진을 꼭 남기길 바란다.
40분간 운행하는 레인보우 브릿지 요트투어, 30분 프로그램 리무진 보트투어 중 추천하는 옵션은 레인보우 브릿지 5시 타임. 40분동안 해가 지기 시작하는 시점부터 붉은 노을을 감상하기 좋다. 야외에 머물기 힘든 날씨가 오기 전에 가을 액티비티를 즐겨보자.
✔️ 해먹은 총 2개. 2인까지 이용할 수 있고, 신발을 벗고 올라가야 한다. ✔️ 저녁시간에 방문한다면 겉옷을 챙기는것을 추천한다. 담요도 준비됐다는 점도 참고하자!
세빛둥둥섬을 둥둥~ 튜브스터
세빛섬을 대표하는 또하나의 즐길거리 튜브스터에 주목하자. 6인승 대형보트 튜브스터는 대한민국 최초의 신개념 프리미엄 수상레저 어트랙션이다.
외부 충격을 최소화시켰고, 물에 잘 뜨는 재질의 몸체를 가져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탑승 가능한 인원은 성인 기준 6명. 기준 인원 승선 시 전복 가능성이 거의 없으므로 걱정할 필요는 NO! 실제로 운행이 시작되고 6년간 물에 빠지는 사고는 한번도 없었다.
튜브스터는 성인이면 면허가 없어도 직접 운전이 가능하다. 5마력 이하의 전기모터가 장착되어 핸들을 이용해 간편한 조작만 하면 된다. 한강 베스트 드라이버에 도전해보자! 튜브스터를 이용할 때는 꼭 두손 무겁게 가도록 하자. 튜브를 타는 동안 자유롭게 음식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 맑은 가을하늘과 맞닿은 하늘 또는, 세빛섬의 화려한 야경을 거닐며 맛있는 음식까지 함께하면 이보다 더 완벽한 힐링은 없다. 다만 주류반입은 불가하다는 점 알아두자.
💸 이용요금 - 30분 30,000원 / 1시간 50,000원 (보트당) ✔️ 날씨에 따라 운행 여부가 결정돼 사전 예약은 불가하다. ✔️ 튜브스터 운영기간은 11월까지인 점 꼭 기억하자!
한강과 동화되는 곳! 서울 웨이브아트센터
한강 위 선상 문화공간 서울 웨이브아트센터는 한강공원 잠원지구 내에 위치한다. 건물 안 통창으로 낮에는 따스한 햇볕이 들어오고, 해가 질 무렵에는 아름다운 노을이 보여 한강의 아름다움을 새롭게 느끼는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3층 규모인 이곳은 전시는 물론 소규모 행사, 공연까지 연출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1층 물 위에 떠있는 국내 유일한 스타벅스 매장은 환상적인 한강뷰를 자랑해 항상 인산인해를 이룬다. 현재 진행 중인 전시는 '신비한 장난감 가게'. 어느 날 한강 위에 나타난 장난감 가게를 주제로 독일, 프랑스, 영국, 벨기에 등 유럽 각지에서 수입된 200년이 넘은 빈티지 장난감을 선보인다. 세계 최고 장난감 마스터들의 철학을 바탕으로 구성된 빈티지 장난감의 세계를 만나는 곳!
장난감 상점을 연상시키는 이 공간은 아날로그 감성 가득한 빈티지 장난감을 통해 추억과 이야기, 공감을 선물한다. 상점에 비밀통로를 만들어 다른 세계로 들어가는 듯한 동선 등 재미 요소가 포함돼 아이와 함께하기도 좋다.
✔️ 전시기간 ~2022.01.02 까지
물 위를 달리자! 카약
한강 변을 여유롭게 산책하거나 돗자리를 깔고 앉아 맥주 한 캔을 마셔도 좋지만, 더 특별하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 멀리서 바라만 보던 한강을 자유롭게 거스르는 카약에 주목하자.
한강의 아름다움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는 카약은 간단한 안전교육을 받으면 초보자도 무리 없이 배울 수 있다. 드넓은 한강에서 선선한 바람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 좋다. 한강 카약의 하이라이트는 선셋 시간대. 이 시간대를 알차게 즐기기 위해서는 노을이 지기 전부터 선셋프로그램을 추천한다. 매일같이 아름다운 선셋을 보여주는 요즈음, 더 추워지기 전에 야외활동을 부지런히 즐겨야 할 때다.
카약은 뚝섬, 반포, 여의도 등 서울 한강 각지에 위치한 업체 중에서 골라 예약하면 된다. 한강에서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러 떠나보자. ✔️ 간단한 간식거리를 챙겨가면 더없이 완벽하다! ✔️ 옷이 물에 젖을 수 있으니 여벌옷을 꼭 챙기도록 하자.
세빛섬에서 카약을 즐기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예약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