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화제 연예인 추천 맛집! 남주혁, 송강, 최우식이 반했대
최근 에디터가 SNS에서 발견한 연예인들의 추천 맛집을 가져왔어! 이영자, 비, 문세윤 등 내로라하는 먹짱들의 추천 맛집은 아니고 음식 하고는 뭔가 거리가 먼 남배우들의 추천 맛집이야. 평소 맛집 추천을 따로 하지 않던 배우들이라 더 궁금해지는 그들의 선택, 하나씩 살펴볼까! 글 아띠
이제훈, 송민호 pick 진저베어
진저베어에서 미트파이는 꼭 먹자.
최근 잠실에 오픈한 신상카페 진저베어! 글루텐 프리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페퍼 사장님이 2호점으로 낸 곳이기도 해. 대표 메뉴는 파이! 20종의 스윗파이와 키쉬, 갈레트, 6종의 미트파이를 판매하는 베이커리 카페로 빵 좋아하는 세둥이라면 안 갈 수가 없는 곳이지.
연예인들도 줄 서는 맛집이라고~
유럽 감성 풍기는 인테리어도 아름다운 데다 훌륭한 파이 맛에 줄이 끊이지 않는다고 해. 심지어 가오픈 기간에도 웨이팅을 했어야 할 정도로 입소문이 난 곳이야. 소문에 따르면, 가오픈 기간에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방문하기도 했고 최근 배우 이제훈도 방문해 종류 별로 먹고 갔다고 해.
셀럽들의 방문이 화제가 될 정도니 더 궁금해지는 이곳! 평일, 주말 상관없이 웨이팅은 필수인 데다가 늦게 가면 솔드아웃되는 경우도 많으니 되도록이면 오픈런을 추천해.
베이커리 메뉴 이외에도 함께 먹기 좋은 수프, 샐러드 등의 메뉴도 판매 중이야. 내추럴와인이랑 곁들여 먹으면 느끼함 하나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겠지! 당장 진저베어로 향해 볼까?
⏰ 12:00-21:00 ✔️ 미트파이 나오는 시간 12:00, 16:00, 18:00 ✔️ 매장 줄, 테이크아웃 웨이팅이 다르니 구분해서 서도록 하자.
최우식, 이진욱 - 스탠다드 커리
스탠다드 커리에 푹 빠진 두 배우
입이 짧기로 소문난 배우 최우식이 그릇을 싹싹 긁어먹었다는 맛집을 소개할게.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스탠다드 커리는 아주 깔끔한 카레 요리를 선보이는 곳이야. 인도 스타일보다는 일본식에 가까운 카레로 배우 최우식뿐만 아니라, 이진욱, 송강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곳이기도 해.
흡족한 미소와 함께 인증샷을 남긴 배우 이진욱. 이렇게 미소짓게 만드는 스탠다드 커리의 독특한 레시피 궁금하지 않아?
스탠다드 커리의 독특한 레시피
스탠다드 커리 메뉴의 독특한 점은 메뉴 중앙에 올라오는 버터와 토마토야. 밥과 함께 버터를 조금씩 녹여 가며 카레와 먹으면 고소하고 풍미깊은 맛을 즐길 수 있어. 토마토는 마지막 입가심으로 즐겨도 좋지만, 으깨서 같이 비벼먹어도 특별한 맛을 선사할거야. 카레 및 밥도 무한 리필이니 배고픈 세둥이는 배 부를 때까지 든든하게 즐겨 보자.
⏰ 11:30-21:00(15:00-17:00 브레이크 타임) 💸 스탠다드 커리 8,000원/ 돈카츠 커리 11,900원
남주혁 - 이런 날엔
남주혁이 반한 제주 월정리 맛집
조금 멀리 제주로 향해볼까! 여긴 <스물다섯 스물하나>, <스타트업>으로 입지를 단단히 다진 배우 남주혁의 추천 맛집이야. SNS 소식에 따르면 배우 남주혁이 한차례 방문했다가 맛이 좋아서 촬영팀을 데리고 재방문해서 먹은 맛집이라고 해. 소문이 진짜일지 아닐지는 한 번 맛으로 판명 내볼까?
그래서 남주혁이 반한 메뉴는 뭐냐면!
대표 메뉴는 돈까스, 파스타, 피자 등 양식 메뉴야. 혹시 뻔한 맛이라 걱정한다면 그러지 않아도 돼. 블블랙페퍼 크랩, 돌문어 스파이시 오일 파스타, 제주 가든 립 돈까스 등 제주의 특색을 살린 메뉴가 한가득 준비됐어. 특히 하와이안 피자 이후로 또 핫한 이슈가 될 거 같은 한라봉 피자까지, 독특한 메뉴로 제주의 맛을 즐겨 보자.
무엇보다 조선호텔 15년 경력의 셰프님이 선보이는 요리라고 하니 더욱 기대되는 바. ‘이런 날엔'은 월정리에 위치했으니 애월 동쪽 해안 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다가 들르기 좋아. 식당 내부에서도 오션뷰가 펼쳐지니 창 밖으로 펼쳐지는 월정리 오션뷰를 즐기며 식사를 즐겨 보자!
⏰ 11:30-20:00, 목요일 정기 휴무 (14:30-17:00 브레이크 타임) ✔️ 1인 1주문은 필수!
송강(?) - 송계옥
<알고있지만,> 보고 한 번이라도 심쿵 했던 사람들 모두 손 들어! 여기 배우 송강이 줄 서서 먹는다고 소문난 집이 있어. 바로 ‘송계옥'이야.
메인 메뉴는 닭 특수부위 모듬 구이
‘송계옥'은 닭 특수부위를 판매하는 서울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해. 메인 메뉴인 닭구이 모듬은 목살, 허벅지살, 염통, 연골 등 흔히 맛보기 어려운 부위들로 구성됐어. <줄서는 맛집>에서 박나래는 맛을 보더니 3시간은 줄을 서서 기다릴 수 있겠다 언급하기도 했을 정도라고.
닭 모듬 구이에 얼그레이 하이볼 얹어!
닭 모듬 구이만 먹으면 또 섭섭하지! 꼭 같이 곁들여줘야 하는 메뉴가 있으니 바로 ‘얼그레이 하이볼'이야. 애주가 박나래가 여기서 이 메뉴를 맛본 뒤 <나 혼자 산다>, <서울체크인>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지인들에게 웰컴 드링크로 내주던 술이라고 해. 꼭 맛보도록 하자!
송계옥에 숨겨진 비밀 하나
아, 그런데 여기 놀라운 사실이 하나 있어. 바로 배우 송강은 송계옥에 가본 적이 없다는 사실! 송계옥 인기가 뜨거워지자 어떤 팬이 “요즘도 송계옥에 자주 가냐”는 질문을 남겼고 이에 대해 송강이 한 번도 안갔다며 어딘지도 잘 모른다고 답변했어. 하하. 그렇지만 곧 방문하게 될 거 같기도 해. 왜냐하면 연이은 팬들의 이야기에 결국 송강은 “이렇게 된 거 가야겠군.”이라고 답글을 남기며 방문을 예고했거든.
배우 송강을 떠나 훌륭한 맛으로 인기를 사로 잡았으니 세둥이들은 꼭 가보도록 하자. 혹시 또 모르잖아, 예고한 대로 송강 배우님이 나타날지도?(두근두근) ⏰ 월-금 16:00-22:00(21:00 라스트 오더) 토-일 15:00-22:00 💸 닭 모듬구이(700g) 42,000원 하이볼 얼그레이 8,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