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들의 서울 나들이, 더현대 서울

세시간전 | 2021-03-23 17:00읽힘 8769
더현대서울

지난 26일, 서울 최대 규모의 백화점 더현대 서울이 여의도에 상륙했다. 백화점 최초 유리천장을 시도하고 곳곳엔 크고 작은 식물들이 놓였으며, 인공폭포와 1,000평의 공원까지 갖추었다. 그 덕에 오픈 전부터 각종 SNS를 뜨겁게 달구며 수많은 사람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2030 세대를 저격하는 힙한 음식점과 카페들, 감각적인 편집샵까지 모두 모여 인싸들의 서울 나들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이곳. 더현대 서울로 향한다면 이곳만은 꼭 들러보길 바란다. 글 스텔라

@sej8633

@sej8633

@sej8633

@sej8633

5층: 사운즈 포레스트

더현대 서울의 하이라이트, 5층에 위치한 사운즈 포레스트. 약 1,000평대의 공간이 초록 내음 풍기는 각종 식물로 꾸며졌으며, 새 소리와 폭포 소리가 가득하다.

@roodolll

@roodolll

@j.j.uu

@j.j.uu

유리천장을 통해 어디에서도 햇빛을 온전히 느낄 수 있으며, 사운즈 포레스트 바닥엔 실제 풀이 자라난다. 6층에 사운즈 포레스트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포토존이 위치하니 놓치지 말 것.

사운즈 포레스트

5층: 블루보틀 여의도

@p_ji_mni

@p_ji_mni

이젠 흔하게 느껴지기도 하는 블루보틀. 뭐가 다르냐고? 더현대 서울의 블루보틀은 사운즈 포레스트에 위치해 마치 공원에 앉아 커피를 마시는 듯한 기분이 느껴진다. 여전한 인기의 블루보틀을 새롭게 즐겨보고 싶다면 들려보길 바란다.

@sumin_gos2

@sumin_gos2

블루보틀 여의도

지하 1층: 레이어드

@jinjunxxi

@jinjunxxi

안국역의 핫한 카페, 레이어드를 그대로 옮겨왔다. 여심을 저격하는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감성이 느껴지는 곳이다. 빵지순례 필수코스로 손꼽힐 만큼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스콘을 판매 중이다.

@hiyajuh

@hiyajuh

카페레이어드 더현대서울점

지하 2층: 사무엘 스몰즈

@2._.m._.0

@2._.m._.0

성수동 핫플레이스, 리빙 편집샵 사무엘 스몰즈가 팝업 스토어로 입점했다. 빈티지하고 귀여운 소품들을 구경하다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는 곳. 포스터, 엽서, 독특한 키친웨어, 사무엘 스몰즈의 핫한 아이템인 컬러 멀티탭 등 볼거리가 많다.

@2._.m._.0

@2._.m._.0

사무엘스몰즈

지하 2층: 나이스 웨더

@mydancingtree

@mydancingtree

편의점 컨셉의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 나이스 웨더. 눈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들이 가득해 매력적이다. 소품뿐만 아니라 이태원에서 핫한 올드페리도넛과 아우어 베이커리도 만나볼 수 있어 발길이 끊이지 않는 매장.

@nabimoon

@nabimoon

나이스웨더 더현대서울점

지하 2층: 폴트버거

@te_vante_

@te_vante_

압구정 도산공원의 핫한 수제버거집이 백화점에 최초 입점했다. 폴트 버거는 테니스 코트라는 유니크한 컨셉으로, 미국 여행을 온 듯한 기분도 든다. 이국적인 분위기 속 다양한 종류의 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

@vvvv.s

@vvvv.s

폴트버거 더현대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