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마이웨이! 류승룡 과거사진 속 여행지🕶
여행 좋아하는 연예인 하면 세둥이들은 누가 떠올라? 다양한 여행 예능에 출연한 연예인들도 떠오르겠지만, 에디터는 누구보다 이 사람이 딱 떠올라. 바로 <극한직업>, <내 아내의 모든 것> 등 코믹 연기가 돋보이는 배우 류승룡이야. 레전드 과거 사진에서 느껴지는 그의 여행 바이브, 같이 볼까! 글 아띠
류승룡의 역대급 과거 사진
긴 말은 필요 없고, 바로 사진부터 보여줄게. 류승룡의 과거 사진 전설의 짤!
벌써부터 이 사람 뭔가 심상치 않다, 느껴지지 않아? 그의 과거 사진 중에 가장 유명한 이 전설의 짤을 두고 네티즌들은 “이 사람 도대체 어떤 삶을 산 거야?”의문을 던지곤 했어. 해당 사진은 배우 류승룡이 <내 아내의 모든 것>을 촬영할 당시, 촬영 소품 제작을 위해 직접 제공한 사진이라고 해. 여행지에서 찍은 이 사진 정말 남다르지? 사진 속 류승룡의 나이는 29살! 당시 류승룡은 <난타> 공연을 할 때였는데 샌프란시스코의 벼룩 시장에서 산 옷을 입고 찍었다고 해.
또 다른 사진에서도 지금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로 눈길을 끌어. 긴 머리와 덥수룩한 수염이 특히 매력적인데, 류승룡의 대학교 후배인 배우 라미란은 한 방송에서 류승룡이 “정말 도인이나 노숙자 같았다"라고 밝히기도 했을 정도야.
미국, 영국, 유럽 곳곳을 누비며 남긴 그의 여행 사진들. 스타일도 눈에 띄지만 여행에 대한 그의 애정이 느껴지지? 종종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거 자신의 사진을 하나씩 올리기도 하는데 한 장 한 장 다 임팩트가 있더라고!
자유로운 영혼이 느껴지는 그의 여행 사진들. 한 장씩 보다 보면 덩달아 내 지난 여행들이 그리워져. 세둥이들은 어떤 여행지가 가장 그리워?
ⓒ세시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rti@momentstud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