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솔로지옥> 촬영지가 어디라고?

세시간전 | 2022-01-25 08:00읽힘 1848

K예능 최초로 넷플릭스 글로벌 톱10랭킹에 오를 만큼 인기가 좋았던 웹예능 <솔로지옥>.

솔로지옥 방영화면

출처 = 넷플릭스

20~30대 남녀 출연자 12명이 ‘지옥도’라는 섬에서 8박 9일을 보내면서 마음에 맞는 짝을 찾는 내용이다. 게임에서 승리하면 원하는 이성과 ‘천국도’에서 시간을 보낼 기회를 준다.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흥행하면서 ‘지옥도’와 ‘천국도’가 어디인지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졌다. 글 마린

지옥도

사승봉도
사승봉도 사진

출처 = 솔로지옥 캡쳐 화면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무인도로 나오는 지옥도의 실제 장소는 인천 옹진군에 위치한 ‘사승봉도’ 이다. 사승봉동의 북쪽과 서쪽은 모래해변, 동쪽은 경사가 급한 갯바위 해변이다. 백사장은 캠핑 명소로, 갯바위는 바다 낚시 명소로 유명하다.

무인도이지만 방문 가능!

출처 = 솔로지옥 캡쳐 화면

개인이 소유한 섬으로 관리인만 살고 있는 무인도이지만 방문 가능하다. 사승봉도까지 곧바로 가는 정기 여객선은 없지만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에서 승봉도까지 가서 낚시배로 갈아타면 사승봉도 도착! 사승봉도에는 지하수인 우물과 간이화장실 등 최소한의 편의시설밖에 없고 캠핑 야영을 할 시에는 관리인분께 1만 원을 지불하고 캠핑을 할 위치를 허락받아야 한다.

천국도

파라다이스 시티
파라다이스 시티 풀빌라

출처 = 파라다이스 시티 홈페이지

게임에 이겨야만 만끽할 수 있는 천국도는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풀빌라’이다. 전용 수영장을 보유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의 풀빌라는 마치 먼 휴양지에 와 있는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전용 입구와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온전한 프라이빗을 만끽할 수 있다.

1박에 약 1100만 원

출처 = 솔로지옥 캡쳐 화면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 내부에는 거실 1, 응접실 1, 침실 2, 욕실 2, 화장실 3, 야외 풀장 2곳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일 궁금해할 가격은 디럭스 풀빌라는 138평으로 1박에 약 1100만 원,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는 284평의 규모로 1박에 2200만 원 정도라고....😲 ⓒ세시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rine@momentstud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