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알고 싶어😘 100% 예약제 프라이빗 카페

세시간전 | 2022-01-04 08:00읽힘 17309

어디든 마음 편히 가기 어려운 지금, 북적거리는 곳은 더 망설여진다. 그래서 에디터가 가까운 서울부터 광활한 자연이 펼치지는 경상북도 봉화까지. 우리끼리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카페를 알아왔다! 눈치 안보고 편하게 인생샷도 잔뜩 찍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러 떠나보자🎵 글 리아

봉화에서 만나는 알프스, 홀리가든

홀리가든
홀리가든 내부

@juri9393

조용한 봉화 비나리마을에서 가장 핫한 곳을 꼽자면 단연 홀리가든. 알프스를 떠오르게 하는 산 전망 사진으로 SNS를 뜨겁게 달군 곳이다. 예약할 수밖에 없게 만드는 뷰가 아닐까! 홀리가든을 가기 위해서 경북으로 여행지를 정하는 이들도 많을 정도다. 실내는 엔틱한 소품과 생화로 꾸며졌으며, 큰 창으로 보이는 청량산은 감탄을 연발하게 만든다.

홀리가든 포토존

@juri9393

홀리가든 포토존

@suunee_

우리를 예약하게 만드는 중앙 자리는 앉아서 음료를 마시는 좌석이 아닌 공식 포토존이다. 예약제 카페이기 때문에 포토존도 여유롭게 누린다는 점도 큰 매력포인트.

홀리가든 내부

@jhj._.mongg

홀리가든 포토존

@trip_bbi

예약은 하루에 4타임, 한 타임당 총 4팀까지만 받는다. 예약 구성은 음료+디저트+카페 이용료로 인당 15,000원이다. 이용 시간은 타임 당 1시간 30분으로 널널하면서도 빠듯한 시간이니 부지런히 사진 찍고 디저트 타임을 즐겨야 할 테다.

홀리가든 2인 구성

@yumthx

홀리가든 2인 구성

@k0yeah

음료 종류는 계절 음료, 홍차세트, 커피세트 중 선택하면 된다. 예약 시 미리 메뉴를 골라야 한다는 점도 알아두자. 💸 음료+디저트+카페 이용료 1인 15,000원 (선입금) ⏰ 영업시간 - 11:00~18:30 운영 (화-목 휴무) ✔️ 11시, 1시, 3시, 5시 예약 가능 (전화 예약) ✔️ 반려견 동반 가능, 노키즈존 📞 010-7470-5881

프라이빗 팜크닉, 르꼬따쥬

르꼬따쥬
한옥이 자리한 르꼬따쥬

@dkala_r

한옥이 자리한 르꼬따쥬

@minj2_1114

강릉에 위치한 르꼬따쥬는 자연 속에서 소박한 생활방식을 공유하는 농장으로 팜크닉(Farmcnic=Farm+Picnic)을 즐기는 곳이다. 르꼬따쥬는 250년 된 고택을 개조한 한옥에 자리한다. 숲속에 위치해 가만히 있기만 해도 힐링이 절로 되는 기분! 한 타임당 두 팀까지만 예약을 받아서 보다 더 쾌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르꼬따쥬 한옥

@jaeyplus

한옥 내부

@s_oooobin 한옥 내부

숙소인지 카페인지 모를 정도로 프라이빗 한 르꼬따쥬. 겨울 시즌 예약옵션은 한옥 아뜰리에와 오두막, 과수농원에서 즐기는 IN THE HUT으로 나뉘며 각각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다.

르꼬따쥬 인더헛

@0_408 IN THE HUT

르꼬따쥬 인더헛

@lecottage_lifestylefarm

르꼬따쥬 인더헛 내부

@jiae__s2__ IN THE HUT 내부

2인 기본 구성은 음료+보온병+화분 구성으로 소박하면서도 감성이 넘치는 세트로 준비된다. 요청하면 블루투스 스피커도 제공해 주니 음악을 더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소박하면서도 감성 넘치는 2인 기본 구성

@shin.e

한옥과 오두막 스팟 두 옵션 모두 모닥불 서비스 신청도 가능하다는 사실. 겨울이라 날씨가 따뜻할 때 푸릇푸릇 한 모습과는 대비되지만 겨울 감성을 따뜻하게 채우기 충분하다. 뱅쇼를 끓여먹을 수 있는 뱅쇼 키트, 컵라면 키트까지!👀 사계절이 기대되는 곳이다.

르꼬따쥬 마당

@junga_b

⏰ 영업시간 - 매일 08:00~21:00 💸 1인 25,000원 / 모닥불 20,000원 추가 / 뱅쇼 키트 20,000원 추가 / 컵라면 키트 10,000원 추가 ✔️ 동계 기간 선입금 확정제로 운영 ✔️ 반려 동반 가능 (추가요금 10,000원 발생)

자연과 더불어 사는 삶, 러스틱라이프

러스틱라이프
러스틱라이프 외관

@solovelymang

유리온실 내부

@sumin_gos2

숲속에서 소박한 생활과 쉼을 공유하는 또 하나의 팜카페 러스틱 라이프. 러스틱(Rustic)은 '시골의, 투박한, 소박한'이라는 뜻으로, 러스틱 라이프라는 카페 이름은 시골에서 자연과 함께 살기라는 뜻이다. 너무 먼 곳은 부담스럽고, 서울 근교로 콧바람을 쐬러 가고 싶다면 러스틱 라이프가 제격이다.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오직 나를 위한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2인구성 예약세트

@seul_0123

유리온실 내부

@__bomiworld__

예약금에는 음료가 포함된 가격이고, 두텁떡, 호두 곶감 말이 등 소량의 디저트도 함께 제공된다. 추천하는 메뉴는 오미자 음료와 땅콩 크림라떼. 러스틱 라이프 농장에서 직접 생산한 재료로 만들어 달달, 고소함이 배가되는 듯하다.

한옥 온실 외관

@seul_0123 한옥 온실

동굴카페 내부

@yunaruu 동굴카페 내부

예약은 동굴카페 내부, 숲 책방, 한옥 온실, 유리 온실 4가지 중 선택하면 된다. 동굴카페 내부는 단독 공간이 아니라는 점 참고하면 좋겠다. 한 팀당 최대 4인까지 가능해 가족, 친구들과 모임을 하기도 좋다. 우리끼리만 있는 공간에서 자유롭게 사진 찍고, 시끌벅적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은 서둘러서 예약하자!

유리 온실 내부

@sumin_gos2 유리 온실

유리 온실 내부

@babi_bsy

⏰ 영업시간 - 매일 10:00~20:00 / 이용 시간 1시간 30분 💸 동굴카페 1인당 10,000원 / 숲 책방, 한옥 온실, 유리 온실 1인당 20,000원

휘게라이프를 실현하는 곳, 휘겔리 후스

휘겔리후스
휘겔리 후스 거실룸

@jjemii._

휘겔리 후스 내부

@jjemii._

서울에서 조용하고 프라이빗 한 카페를 가고 싶으면 휘겔리 후스로! 독특한 이름을 가진 '휘겔리 후스(hyggelig hus)'는 덴마크어로 직역하면 '아늑한 집'이라는 뜻이다. 덴마크인의 행복 비결 휘게(hygge) 라이프를 지향하는 곳. 커피, 와인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소품들, 재즈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나가고 있다. 카페라고 한 단어로 정의하기에는 어렵고, 라이프 스타일 숍이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린다.

휘겔리 후스 내부

@kimsoobin137

휘겔리 후스 거실룸 테이블

@boyuni.__

'아늑한 집'이라는 이름처럼 내부 인테리어도 가정집을 연상케 한다. "우리 집이었으면 좋겠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곳. 내부 공간은 크게 거실, 작업실, 서재 3가지 콘셉트로 꾸며졌다. 카페에 들어서면 감탄하느라 바쁘겠지만 일단 침착하고 마음에 드는 자리부터 잡는 게 좋겠다.

휘겔리후스 6인용 테이블

@cafe___archive

3가지 콘셉트로 나뉜 휘겔리후스 좌석

@rro.ssa_

3가지 콘셉트로 나뉜 휘겔리후스 좌석

@_hy.photo

둘러보는 곳마다 취향을 저격하는 분위기와 인테리어 때문에 자리 잡기가 어려울지도 모른다. 예약을 한 팀만 받는 곳은 아니지만 테이블이 널찍하게 떨어져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즐기기 충분하다. 전시회에 온 기분도 들고, 하나부터 열까지 완벽한 곳이 아닐까.

휘겔리 후스 거실룸

@youryk_

ⓒ세시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h@momentstud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