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할로윈🎃 지침서 *심약자 주의

세시간전 | 2021-10-20 16:00읽힘 2792
롯데월드 어드벤처

왔다! 할로윈의 계절! 10월 말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롯데월드에서는 이미 할로윈 파티가 시작됐다. 빅대디와 그 일당은 일명 '좀비프리즌'에서 탈출해 롯데월드 곳곳을 누비는데.. 11월 21일까지 진행되는 2021 롯데월드 할로윈 파티! 롯데월드로 향하기 전, 미리 체크하면 좋을 즐길거리를 모아봤다. 글 아띠 *좀비 사진이 곳곳에 위치하니, 심약자는 스크롤 주의😱*

2021 롯데월드 할로윈

할로윈 분장으로 기분 내기

어드벤처 1층 남문광장 앞, 호러 분장실

어드벤처 1층 남문광장 앞, 호러 분장실

할로윈 데이를 만끽하려면 기본은 분장이 아닐까. 입장과 동시에 '호러 분장실'로 향해보자. 어드벤처 층마다 할로윈 분장실이 준비되었으며 야외 매직아일랜드에도 준비됐다. 📍 분장실 위치: (실내) 어드벤처 1층 남문광장 앞, 어드벤처 2층 바르셀로나 광장, 어드벤처 B1층 (야외) 매직아일랜드 사랑의 자물쇠 ✔️ 층별로 분장실이 위치했기에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곳으로 가도 좋겠다. ✔️ 세시간전이 방문한 분장실은 어드벤처 1층 남문광장 앞.

다양하게 준비된 할로윈 테마 의상

다양하게 준비된 할로윈 테마 의상

의상 대여 시, 신분증을 맡겨야 하며 2벌 피팅 후 의상을 선택할 수 있다. 피 묻은 병원복, 가운 등의 의상 외에도 엘사, 할리퀸 등 각종 코스튬 의상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다만 의상을 선택할 때, 놀이 기구에 집중할 건지 할로윈에 집중할 건지 잘 생각해보고 선택하자. 드레스 등의 의상은 격한 놀이 기구를 타기에 조금 불편할 테다. 오염 및 훼손 시 배상 책임도 물어야 하니 주의해서 선택할 것.

좀비 분장 메이크업 시안

좀비 분장 메이크업 시안

상처 스티커도 별도 구입 가능하다

상처 스티커도 별도 구입 가능하다

메이크업은 정해진 리스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메이크업 비용에 마스크도 포함되기에 코로나 시국 걱정도 덜하다 . 생각보다 빠르게 고퀄의 결과물이 탄생하니 결과물을 볼 때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자. 분장없이 할로윈 패션마스크(7천원)만 별도 구입도 가능하며, 귀여운 상처 스티커(5천원-1만원)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보는 것도 가능하다.

세시간전 직원들은 분장중

세시간전 직원들은 분장중

리얼한 분장 후 모습

리얼한 분장 후 모습

탈의실에서 갈아입은 뒤, 개인 의상과 짐은 유료 물품 보관함에 알아서 보관해야 한다. 물품 보관함은 현금만 가능하다는 점! 만약 현금이 없다면 매직아일랜드로 향하는 남문 쪽 ATM기를 이용하도록 하자. 종일 대여의 경우 반납 시간은 오후 8시 30분! 초과 30분 당 5,000원씩 추가된다. 분장의 경우 마감시간(20:30) 전에만 돌아오면 클렌징도 가능하다.

2층에 위치한 물품 보관함

2층에 위치한 물품 보관함

💸 가격 의상대여: (2시간) 15,000원/ (종일) 20,000원 메이크업: 15,000원 메이크업&의상 패키지: 25,000원

극강의 호러! 롯데월드 좀비프리즌

롯데월드 좀비프리즌 입구

롯데월드 좀비프리즌 입구

극강의 호러 분위기를 200% 즐기고 싶다면? 롯데월드 할로윈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좀비프리즌'으로 향해보자. 롯데월드 좀비프리즌은 호러 콘셉트로 꾸며진 좀비 감옥으로 내부에는 좀비들이 우글댄다. 동행에 의지한 채, 어둠 속을 헤쳐 나가야 하는데, 심약자는 절대 방문하면 안된다. 무섭다..😢

롯데월드 좀비프리즌 입장 전..두근두근

롯데월드 좀비프리즌 입장 전..두근두근

안내 설명을 들은 뒤, 에디터는 초반에 눈을 가리고 앞사람을 쫓아 다녔는데, 미로 중간중간 기둥, 계단이 있어 위험했다. 즐거움도 좋지만 안전에 유의하며 눈을 꼭 뜨고 다니도록 하자.👀 내부는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 사진, 동영상 촬영이 금지된다. 단, 마지막 탈출 기념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장소가 있으니 이곳에서는 기념사진을 꼭 남기도록!

유일하게 기념 사진촬영이 가능한 공간

유일하게 기념 사진촬영이 가능한 공간

⏰ 운영시간: 12:00~21:00 (*시설 점검: 14:00-14:40, 17:00-18:00) 📍 위치: 매직아일랜드 좀비프리즌(매직캐슬 뒷편) 💸 요금: 5,000원 ✔️ 좀비프리즌 입장권은 자유이용권과 별개다. ✔️ 좀비프리즌 입장권은 매직캐슬 내부 키오스크 혹은 좀비프리즌을 바라보고 왼편 무인 키오스크에서 구입 가능하다.

롯데월드 할인! 할로윈 콤보

롯데월드 할인 적용되는 클룩 할로윈 콤보

롯데월드 할인 적용되는 클룩 할로윈 콤보

클룩에서는 롯데월드 종합이용권과 좀비프리즌 이용권을 결합한 상품을 판매 중! 따로 좀비프리즌 키오스크를 찾아헤맬 필요 없이 QR코드 하나로 해결되니 더욱 편안한 롯데월드 나들이가 될 테다.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59,000원에 좀비프리즌 이용권 5,000원으로 64,000원이 정가지만, 클룩에서는 평일 36,000원, 주말 38,000원이라는 파격적인 할인가에 티켓 예약이 가능하다.

롯데월드 할인 바로 가기

롯데월드 할인 바로 가기

할로윈 시즌에만 맛보는, 좀비 푸드

할로윈 푸드, 좀비 푸드

할로윈 푸드, 좀비 푸드

할로윈 시즌에만 판매하는 시즌 푸드를 즐기는 것도 꿀잼 요소! 피의 스마일 아이스크림, 좀비에이드 등 어드벤처 곳곳에서 이색 할로윈 메뉴를 판매한다. 매직아일랜드에 위치한 스쿨스토어(혜성특급 옆)에서는 '해골이 사랑한 김치볶음밥, 할로윈 도시락, 좀비백신' 메뉴를 판매한다. 식사 메뉴 외 간단한 음료 메뉴도 다채롭게 판매 중이다. 좀비에이드, 블러드에이드처럼 오싹한 이름의 메뉴들을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델키스에서는 '좀비쿨에이드'라는 눈알 음료를 판매하는데, 눈알의 정체는... 직접 확인하도록 하자.

델키스에서는 눈알에이드를 맛볼 수 있다

델키스에서는 눈알에이드를 맛볼 수 있다

눈알(?) 에이드

눈알(?) 에이드

📍 스쿨스토어: 해골이 사랑한 김치볶음밥, 좀비백신, 할로윈 도시락 📍 델키스: 좀비쿨에이드

롯데월드 할로윈 테마 포토스팟

📍 메인브릿지

스산하게 꾸며진 메인브릿지
스산하게 꾸며진 메인브릿지

스산하게 꾸며진 메인브릿지

가장 핫핫 장소는 실내 어드벤처와 야외 매직아일랜드를 잇는 유일한 통로 '메인브릿지'다. 철창 양옆으로 좀비 모형들이 잔뜩 깔려 으스스하게 꾸며졌다. 낮에는 웃으며 지나갈 수 있지만, 밤에는 붉은 조명이 더해져 공포스러운 분위기가 극대화된다.

인증샷 필수! 공중전화 박스
인증샷 필수! 공중전화 박스

인증샷 필수! 공중전화 박스

특히, 메인브릿지에 위치한 공중전화박스는 줄을 서서 사진을 남길 정도의 핫플! 실제 전화벨이 울리니 전화기를 들어 확인해보자. 어떤 소리가 들릴지는..🤫

📍 피범벅 된 경찰차 🚔

매직아일랜드 포토존, 경찰차

매직아일랜드 포토존, 경찰차

매직캐슬 바로 옆에 준비된 경찰차도 대표 인증샷 명소! 이외에, 이미 포토샷 명소로 알려진 매직캐슬 앞, 회전목마 앞에서도 으스스한 사진을 남겨보자. 할로윈 테마 분장을 즐긴 뒤 남기는 사진은 색다른 추억으로 기억될 테다.

매직캐슬 앞

📍 롯데월드 인기 포토존, 매직캐슬 앞

회전목마 앞

📍 롯데월드 인기 포토존, 회전목마

백설공주의 성

📍 롯데월드 인기 포토존, 백설공주의 성

야간 퍼포먼스 공연: 캐슬좀비

저녁마다 진행되는 캐슬좀비 공연

저녁마다 진행되는 캐슬좀비 공연

어스름한 저녁이 되면 노려야 할 캐슬좀비 퍼포먼스! 캐슬좀비 공연은 매직아일랜드 매직캐슬에서 매일 저녁 진행된다. 퍼포먼스는 매직캐슬 위에서, 관람객들은 매직캐슬 아래 메인브릿지에서 관람하는 형태. 일 2회 공연이 진행되며 공연은 10분가량 진행된다.

메인브릿지에 앉아 공연 대기중

메인브릿지에 앉아 공연 대기중

공연 시작 전, 관람객들은 미리 메인브릿지에 자리를 잡고 앉아 기다린다. 중앙에서 보고 싶다면, 관람객 이동 동선을 피해 미리 자리를 잡도록 하자. 매직캐슬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공식 포토존도 이때만큼은 관람석으로 변한다. 그나마 비슷한 높이에서 보고 싶다면 해당 장소를 노려보자.

매직캐슬 라이츠업

매직캐슬 라이츠업

매직캐슬이 색색으로 변하는 라이츠업 행사도, 할로윈을 맞아 스산한 분위기로 꾸며진다. 좀비 군단이 탈출한 매직아일랜드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3D 매직캐슬 쇼도 구경해 보자. ⏰ 공연시간: 18:30, 20:00 ✔️ 일교차가 심해진 요즘, 매직아일랜드의 밤공기가 차갑다. 따뜻한 옷차림은 필수! ✔️ 퍼포먼스 중간중간 뿜어져 나오는 불이 마치 난로에 가까웠다는 후문...🤫

그래도 역시 롯데월드는 교복이라고?

할로윈 데이도 좋지만 롯데월드 교복대여, 매직패스 등 기타 이용 꿀팁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자. 에디터가 실제 다녀와서 꿀팁을 차곡차곡 담았다.

롯데월드 교복대여, 매직패스 꿀팁 바로  가기

롯데월드 교복대여, 매직패스 꿀팁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