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떠나자! 서울 근교 당일 글램핑장으로!🏕

세시간전 | 2021-10-11 16:00읽힘 19533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숙박 없이 즐길 수 있는 당일 글램핑장을 모아왔다. 캠핑장비가 없는이들, 가볍게 몸만 떠나고 싶은 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무거운 짐 대신 가벼운 마음으로 캠프닉(캠핑+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4곳, 지금 소개한다. 글 리아

동화 속 아니야? 옳은 휴식하루

옳은휴식하루
옳은휴식하루 포토존

@_two_glass_

옳은휴식하루 캠핑장

@ming_jiiii_

파주에 위치한 옳은 휴식하루는 이름처럼 하루를 휴식하기 충분한 공간이다. 보통 글램핑장은 텐트가 쳐져 있기 마련이지만 이곳은 동화 속에 나올법한 오두막이 눈길을 끈다.

옳은휴식하루 내부

@songeeeeyang

옳은 휴식하루는 숙박의 개념에서 벗어나 당일 소풍처럼 가볍게 떠날 수 있도록 캠프닉만 운영한다. 숙박이 불가능해도 갖출건 다 갖췄다! 모든 객실에 욕실, 개별 바비큐, 야외데크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완벽한 캠핑의 즐거움을 느끼기 충분하다.

바비큐도 가능하다.

@_two_glass_

이곳은 독립형 복합 휴식 공간으로 친구, 연인, 가족과 힐링타임을 갖기도, 아이와 함께하기도 좋다. 기념일에는 소소한 파티를 즐기러 떠나보는 건 어떨까. 숲속에서 옳은 휴식으로 하루를 보내보자!

옳은 휴식하루 저녁 모습

@tutu.1122

이용 시간은 12시간으로 하루 절반의 시간이 주어진다. 낮에는 따스한 햇살을 누리고, 야외에서 바베큐를 즐긴뒤 밤 산책까지 하면 이보다 완벽할 수는 없다! 💸 바베큐 이용시 20,000원 추가비용 ✔️ 개인 식기는 챙겨가야 한다는 점 꼭! 기억하자.

이천 핫플은 여기! 인디어라운드

인디어라운드
이천 인디어라운드

@hamang_eee

인디어라운드는 7가지 컨셉의 카페, 감성 글램핑, 피크닉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테마공간이다. 즐길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이곳은 여러 매체에 소개되기도 했다.

인디어라운드 글램핑장

@ssomisomm

당일 피크닉은 시간대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가장 추천하는 시간대는 오후 4시~오후 9시 타임. 3시 30분부터 숯불 바비큐가 가능하기 때문에 입실 후 배를 채우고, 어두워지면 캠핑의 꽃 불멍하기 좋다. 5시간이 부족할 투머치토커들은 오후 2시~오후 11시 타임을 추천한다.

인디어라운드 일몰

@jjoohee0

객실은 체크인 시 랜덤으로 배정된다. 글램핑 텐트 내부는 감성 소품부터 침대, TV까지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있다. 우리는 먹을 재료 준비만 하면 캠프닉 준비 끝!

인디어라운드 카페

@eunjae_eunwoo_daddy

글램핑장 옆 카페는 당일 피크닉만 즐기고 떠나기 아쉬울 정도로 사진을 찍기 좋은 스팟이 가득하니 커피 한 잔의 여유도 잊지 말자. ⏰ 이용시간 - 오후2시~7시 / 오후 4시~9시 / 오후2시~11시 중 선택해서 예약하면 된다. 💸 숯불 추가 - 20,000원 입실 당일 보증금 20,000원

캠핑하기 좋은시간, 캠프오후4시

캠프오후4시
캠프오후4시 카라반

@lsy_486

캠핑과 인생 사진 중 하나라도 포기 못한다면 캠프 오후4시로 향해보자. 포천 산골짜기에 위치한 이곳은 감성 캠핑의 끝판왕으로 유명하다.

캠프오후4시 카라반

@no.seultress

캠프오후4시 카라반

@lsy_486

여러 종류 카라반 중에서 취향대로 선택해 감성 가득한 캠프닉을 즐길 수 있다. 카라반에는 기본 식기류가 준비되었으니 재료만 준비해 가면 된다. 매점에서 커피, 맥주, 라면 등 간단한 먹을거리도 판매 중이니 참고하면 좋겠다.

캠프오후4시 카라반 내부

@fkalfl8402

캠프오후4시 카라반 내부

@gomyamya

카라반 내부는 감성 숙소 못지않게 유니크하고 파스텔 톤의 인테리어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내부에서 어느 정도 감성을 채웠다면 야외 데크에서 글랭핑의 진가를 느껴보자.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기 좋은 분위기 속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를 테다.

캠프오후4시 일몰시간

@sarah_seoyeon

당일 글램핑 이용 시간은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6시간으로, 해가 짧아지는 요즈음은 밤의 감성도 느끼기 충분하다. 메마른 감성을 채우고 싶은 이들은 캠프 오후4시에서 감성 충만한 하루를 보내보자! 💸 모닥불 추가 - 예약 시(선결제) 10,000원 / 현장 결제 15,000원 ✔️ 당일 캠프닉은 전화문의 후 예약해야 된다.

마장호수가 눈앞에, 호수카라반 캠핑장

호수카라반캠핑장
호수카라반 캠핑장

@jeongpink.s2

마장호수 앞에 위치했다.

@baek__ki

호수카라반 캠핑장은 호수를 바보며 물멍, 불멍이 가능한 곳. 마장호수 바로 앞에 위치한 호수카라반은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물한다. 앉아만 있어도 눈앞에 펼쳐진 마장호수를 감상하느라 힐링이 절로되는 기분이다.

환상적인 호수뷰를 자랑한다.

@mowgli_hwon

텐트 내부는 좁지만 편히 휴식을 취하기 좋다. 주방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 식사 준비는 공용 주방에서 하면 된다는 점 참고하자!

호수카라반 캠핑장 내부

@ella.cy.yoon

호수를 배경으로 야외 바비큐까지 즐기면 1분이 1초처럼 느껴질지도 모른다. 캠핑장이 감성적인 곳은 아니지만 환상적인 호수 뷰가 다한 곳! 쉴 틈 없이 바쁜 일상이지만 하루쯤은 낭만 캠핑을 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

호수카라반에서 즐기는 바비큐

@thismyouth

⏰ 당일 글램핑 이용 시간 - 오후 2시~ 8시(6시간), 3시간 연장이 가능하다. 연장 시 1인당 20,000원이 추가 된다. 💸 모닥불 추가-1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