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듬뿍! 서울 근교 글램핑4 당일 글램핑도 가능✌🏻
요즘 날씨 너무 좋지? 바람도 선선하고 너무 춥지도, 덥지도 않아서 야외활동하기 딱 좋아. 캠핑이 절로 생각나는 날씨! 캠핑도 너무 좋지만 몸만 가면 되는 글램핑으로 힐링하러 가자. 바쁜 세둥이들을 위해서 당일 글램핑도 가능한 곳도 소개할게. 글 리아
제부도 글램비 글램핑
세둥이들 중에서 바다 바로 앞에 있는 글램핑장 가본적 있어? 글램비 글램핑은 오션뷰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야. 가만히만 있어도 좋은데 제부도 바다를 눈앞에 두고 하는 캠핑은 더 낭만적일 거 같지 않아?
제부도 특성상 물때 시간에만 섬 안으로 들어갈 수 있어. 하루 전에 글램비 측에서 문자로 물때 시간을 알려주긴 하지만 제부도 통행시간을 미리 체크해 보는 걸 추천할게. 통행시간 가능한 사이트는 아래에서 확인하자!
제일 추천하는 객실은 오션뷰 글램핑 옵션! 리뉴얼된 지 얼마 안 된 객실이야. 높이가 5m 가까이 되는 복층 구조로 탁 트여있다는 게 장점이야. 객실 2층 해먹에서 곰돌이랑 사진도 필수야.
글램비 글램핑은 종이컵, 칫솔, 일회용 숟가락 등 식기류, 편의 용품이 다 준비되어 있어서 몸만 가도 충분할 거야. 그리고 ‘풀 패키지 옵션'을 선택하면 바비큐 무한리필이랑 조식까지 가능해. 조식은 무려 바지락칼국수래!😱
야외에는 포토존이 많으니까 넓은 글램핑장을 둘러보면서 사진도 많이 찍으면 좋겠어. 대왕 곰돌이 앞에서 사진은 꼭📸 글램비 글램핑은 당일 글램핑도 가능해. 숙박이 부담스러운 세둥이들은 당일치기로 예약하면 돼.
⭐️ 예약 전에 이건 꼭 알아두자 ⭐️
글램핑 할 때 불멍 러버인 세둥이들 많을 거 같아. 글램비 글램핑은 아쉽게도 유럽풍, 스위트 카라반 옵션을 이용해야지만 불멍이 가능해. 이 점 꼭 알아두고 예약하자!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오션뷰 글램핑 158,000원~ (2인 기준)
포천 글램파크 글램핑
글램파크 글램핑은 모두가 와서 쉬고 싶은 여유가 넘치는 공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만든 곳이야. 그래서 더 넓은 공간을 누릴 수 있게 객실 수를 줄이고 넓은 정원을 만들었다고 해.
정신없이 바쁜 일상을 보내느라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는 세둥이들 많을 거야. 잠깐 숨 돌리는 시간도 가져야지! 글램 파크로 힐링하러 떠나볼까?
글램파크는 감성 글램핑, 뷰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해. 모든 객실이 글램파크만의 감성이 묻어나 있지만 에디터가 추천하고 싶은 옵션은 VIP 테라스 가든뷰와 VIP 히노끼 카라반!
VIP 테라스 가든뷰 타입은 감성 넘치는 테라스가 있고, 초록 초록한 뷰를 보면서 반신욕을 즐기기 좋아. 뷰가 왠지 휴양지 리조트가 생각나지 않아? 사진에서 보이는 객실은 가든뷰라는점 꼭 기억해야 돼. 테라스가 보이는 뷰 말고 좀 더 탁 트인 자연이 보이는 곳을 원하면 밸리뷰를 추천할게.
글램핑을 즐기면서 여행하는 기분 내기 충분하지? VIP 히노끼 카라반은 욕실 전체가 편백나무로 되어 있어. 편백 향을 맡으면서 반신욕을 하면 그동안 쌓였던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 들 거야.
글램파크 글램핑장 앞에는 계곡물이 흐르고, 수영장이 마련되어서 더운 날씨에도 놀기 좋을 거야. 개별 바비큐장에서 바비큐 타임이랑 불멍도 잊지 말자!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VIP 히노끼 카라반 169,000원~, VIP 테라스 카라반 199,000원~ (평일 2인 기준) / 바비큐 이용 요금 30,000원 / 불멍 15,000원
포천 파인벨리
포천 파인벨리 글램핑은 숲과 계곡이 공존하는 곳이야. 자연 속 글램핑장으로 떠날 세둥이들 모여라🌳
에디터가 소개하는 곳은 파인벨리 글램핑 2호점으로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됐어. 넓은 정원에는 인조 잔디가 깔렸고 해먹이랑 파라솔도 있어서 야외에서 놀기도 좋아.
새로 생긴지 얼마 안 된 곳이라서 텐트 내부시설이 쾌적해서 너무 좋을 거야. 카라반, 글램핑 두 가지 옵션이 있으니까 잘 확인하고 예약하자.
포천 파인벨리 2호점을 가장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당일 글램핑이 가능하다는 사실!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를 계획 중인데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 하면 당일치기 글램핑을 즐겨도 좋을 거 같아.
당일 글램핑은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이용할 수 있어. 낮에는 여유롭게 쉬다가 저녁에 바비큐랑 불명 하면서 마무리하면 딱이겠지?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매너타임 21시~ 💸 당일 글램핑 60,000원~ 숙박 79,000원~ (평일 2인 기준) / 바비큐 이용 요금 30,000원
홍천 하늘바라기 글램핑
조금 더 깊은 자연 속에서 글램핑을 즐기고 싶으면 홍천에 위치한 하늘바라기 글램핑장을 추천할게.
따뜻한 날씨, 흐르는 물소리, 새소리만 들려서 힐링이 절로 되는 곳이야. 한창 벚꽃 시즌 일 때는 벚꽃뷰를 보면서 글램핑을 즐길 수 있었어.
올해는 벚꽃 명소들을 찾아다니기 바빴다면 내년 벚꽃은 글램핑을 하면서 즐겨보는 거 어때? 봄 시즌에는 예약이 더 치열할 거야. 이 매거진을 본 세둥이들은 미리 준비했다가 벚꽃뷰 글램핑을 꼭 즐겼으면 좋겠어😉
지금도 예약이 여유로운 편은 아니야. 벌써 7,8월 성수기 예약이 오픈될 정도..😂 푸른 숲 속에서 힐링하고 싶으면 서둘러서 예약하자!
⏰ 입실 15:00 퇴실 11:00 💸 글램핑 일반 객실 130,000원~ / 바비큐 이용 요금 20,000원 / 불멍 12,000원
ⓒ세시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h@momentstudio.kr